모니터링 시스템은

계측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그에 따라 시의적절한 의사결정을 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인 계측시 사용되는 데이터로거는 USB등을 통해 계측 데이터를 다운로드한 후 PC를 이용해 확인하거나, 출력기를 부착하여 종이 또는 기타 매체로 출력한 후 확인하는 등 데이터를 보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면, 실시간으로 계측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터미널 기반의 모니터링 시스템 대신,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확인이 가능한 웹기반 모니터링 시스템이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계측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기능을 추가하며, 데이터의 검색, 차트를 활용한 보고서 출력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모델명

WM-100

 

누림이앤지의 모니터링 시스템 WM-100

웹기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이터로거(모델명 TRL-100)와 통신모듈을 연동으로 구성됩니다.

데이터로거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통신모듈(CDMA, WiFi, 3G 또는 4G 네트워크)을 통해 중앙서버로 송신되고, 이 데이터는 웹기반 모니터링 시스템 WM-100을 통해 웹으로 퍼블리싱이 됩니다.

로그인 시스템을 통해 허가된 사용자만 모니터링 시스템에 접속이 가능하고, 주요정보 암호화, HTTPS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는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사용자는 데스크탑, 핸드폰, 태블릿등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여 누림이앤지가 제공하는 접속주소로 액세스를 하여 측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